*문제제기

*SK측에서 부당금액을 끝도없이 청구하고 있습니다!!!!!

ALICE앨리스 2024. 11. 8. 2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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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3번째로 한국소비자원에 요청한 자료입니다. 미납요금이 부당청구되어 건의했고, 이 미납요금과 관련하여서 확인해보니 날수가 지날수록 금액이 급격하게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18만원돈이 되었구요. 이금액에 대해 거론된적이 전혀 없기에 이전에는 이런 미납요금이 존재하지 않았음을 애기하였습니다. 완전한 부당요금 이였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침착하게 이사안을 해결하려고 했고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으려고 했으나.. 충분한 설명과 자료를 보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소비자원측 상담사는.. 이 말이 정말 무슨말인지 모르겠다고 제게 애기했습니다- 이러한 부당금액에 대해 소비자원의 답변이 너무 충격적이여서 저또한 이 글에대한 파악이 안되었는지에 대해 물었고, 미납금액으로 뜨는데 어떻게 하느냐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 금액이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금액이라는것을 모르는게 맞는지 아니면, 한국소비자원측이 SK사와 부당한 실리를 취하는것인지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하.. 여기서 부터 머리가 복잡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다시 SK사에 전화를 했고- 그들도 이금액에 대해 분명하게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파악했습니다. 녹취했구요. *필요하다면 올리겠습니다- 
 
저에게 먼저 애기했습니다. 기기변상금인걸로 알고있다라고 하여서 제가 의아해서.. 이전에 기기변상금에 대해서는 SK사측에서 잘못한것으로 하고 부당금액을 청구하지 않기로했고- 이미 반납한 기기에 대해서는 문자로 첨부 받았고~ 사진으로 자료를 입증했습니다. 이게 무슨금액이냐고 물었더니- 말을 얼버부리더군요.. 그리고 제가 날카롭게 애기했습니다. 이전에는 이금액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상담사는 당황하여 잠깐의 정적이 흐르더군요... 그래서 제가 한번더 애기했습니다. 애초에 존재하지 않는 금액이 왜 미납요금으로 뜬이유가 무엇이냐고 애기했습니다. 이전에는 인터넷 결합상품건으로 부당요금이 청구되어 한국 소비자원에 신청했고 그자료도 가지고 있고 녹취도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말에 대해서 반박하지 못하더군요. (이전에 이 미납요금이 존재했다면- 분명 대화가 오갔으며~ 해당자료에 대해 설명하거나 한국소비자원에 요청했을겁니다. 애초에 없었구요.) 이전의 미납금액은 요금이 아닌, 인터넷 결합상품에 대한 부당한 실리였습니다. 기기반납 부당금액에 대해서는 이전에 해결하였고- 이미 충분히 입증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기기반납금이 애초에 존재하지도 않았던 미납금으로 둔갑하여 다시 재청구된것입니다. SK사는 이 부당금액에 대해 책임져야 합니다. 그리고선 상담사는 감정적인 언변에 대응하지 못하겠다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황당하더군요. 그래놓고 제게 말하기를 핸드폰을 정지시키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한국소비자원에 다시한번 요청한 자료입니다. SK사 측이 제게 왜 이런 부당금액을 취하여 불공정한 일을 자행하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저는 불공정한적이 없으며 어떤 금액도 부당하게 취한적없는 깨끗한 사람입니다. 진실되게 살아왔기에 이러한일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런일을 당하니 너무 황당하더군요. 대기업이 이런다면.. 나라경제가 좋지못하다는 애기겠죠? 제가 상담사에게 물었습니다- 이 금액이 18조입니까? 만약 이 금액이 18조라면 이런 부당한일을 해볼만도 하겠다고 애기했습니다. 그러나 대기업에서 부당하게 행동하기에는 너무도 터무니 없는 금액이기에... 황당하고 의아하다고 애기했습니다. 왜 이런 부당금액을 요구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여, 대기업사가 망했으면~ 고객들에게 피해주지 말고 빨리 다른 기업으로 양도되길 바랍니다. 고객으로써 정말 실망이고 제가 앞으로 어떤식으로 또 부당한일을 당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망한기업이 이렇게 버티면- 고객들에게 피해주기 마련입니다. 현명하신 타기업사님들은 SK사를 인수하셔서 SK사측으로 부터 피해받고있는 고객들을 구제해주시길 애곡하며- 간청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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